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병원

더드림요양병원은 환자를 먼저 생각하고자 새로운 시설 기준에 맞춘 인테리어와 의료진 등 직원 모두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지금도 매진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회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신체적 회복뿐 아니라, 정신적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증상에 맞춘 재활치료 프로그램

더드림요양병원은 뇌혈관질환, 척수질환 등 중추신경계손상환자의 재활치료는 물론, 관절 수술 후 재활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재활치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들이 안심할 수 있는 안심병원

본원이 사용하는 건물은 의료시설로 자가발전시설이 설치되어 있고, 스프링클러, 자동개폐장치 등 안전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자위소방대 등 환자 안전을 위한 체켸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와 보호자가 믿고 입원시킬 수 있는 안심병원입니다.



더드림요양병원 
건강과 행복을 책임집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생활수준 향상과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평균수명이 늘어남으로 인해 노인인구의 증가는 다양한 노인성질환과 만성질환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그 가족들의 정신적, 경제적 어려움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더드림요양병원은 내과, 가정의학과, 재활의학과, 한방과 등 양한방협진을 통해 다양한 노인성질환, 말기암환자, 뇌혈관질환 및 척수손상 환자의 재활치료, 투석환자를 위한 인공신장실을 운영하여 보다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 가족을 모시는 마음으로 모든 분들에게 진심어린 의료, 간호, 재활서비스를 드리고자 합니다. 

더드림요양병원 전 직원은 지금도 환자의 빠른 쾌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드림요양병원
병원장 김창훈







환자의 회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

진료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휴무

공휴일 : 휴무


입원문의


대표전화 : 031-853-7919

입원상담전용 : 070-5204-6502 (내선번호 711, 712)

팩스 : 031-853-7920

이메일 : thedream7919@naver.com